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

뷰러추천 : 라네즈 아이래시컬러16

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온 홈뷰티 집순이에요 : ) 


오늘은 속눈썹으로 한 층 더 예쁜 눈을 만들기 위한 뷰티제품인 뷰러추천해드릴게요 : ) . 수 많은 형태의 뷰러를 써보고 고른 베스트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성경뷰러'로도 유명한 '라네즈 아이래시컬러16'을 써본 상세리뷰를 정리해보았답니다 : ) 













강력추천 뷰러

라네즈 아이래시컬러 16

속눈썹을 컬링하여 올려주는 뷰러 제품은 중학생때 부터 꾸준히 써온 것 같아요. 그 사이 정말 많이 바꿨겠죠? 제일 컬링이 잘 안되는 뷰러 형태는 가위모양이 아닌, 둥근 형태의 뷰러였어요. 10년 넘게 뷰러를 고른 솜씨로 픽한 요 제품. '라네즈 아이래시컬러16'.





라네즈 아이래시16

탄탄한 손잡이와 고정력

이 뷰러추천을 하는 이유는, 워낙 '이성경뷰러'로 유명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손잡이 부분이 고무도 아닌 탄탄한 플라스틱 재질로 제품이 튼튼해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쓰면서 부러진 뷰러도 한 둘이 아니었기에, 이런 견고하고 단단해보이는 제품에 끌리더라구요.



제품을 뜯어보면, 뷰러 본품 1개와 리필용 고무 1개가 들어있습니다. 리필용은 한 개로는 부족할 것 같아요. 가끔 마스카라를 하고 나서도 뷰러를 집어주기도 하기 때문에 리필이 많이 있다면 더 좋을 듯하네요 : )


손잡이로 꾹꾹 눌어 집어보니, 보이는 것과 같은 아주 튼튼한 느낌이였어요 : ) 튼튼한 뷰러, 제가 이 뷰러추천하는 이유 중 한 가지네요. 얼른 속눈썹들을 다 집어버리고 싶은 욕구가 들었답니다.







라네즈 아이래시컬러

<사용방법>

뷰러는 사용하기 전에 깨끗이 닦고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마스카라나 이물질이 진득진득하게 있을 경우, 속눈썹에 붙어서 속눈썹이 떨어져 나갈 수 있으니, 닦고 건조 후 사용해주세요.

마찬가지로 속눈썹 또한 로션이나 영양크림에 젖어있지 않고 마른 상태에서 컬링이 더욱 잘된답니다 : )



속눈썹에 유분기나 수분기가 없는지, 잘 말려주고 난 후 사진이에요 : ) 속눈썹이 긴 편이긴 하지만 한 없이 쳐져있는 속눈썹 !




뷰러를 속눈썹 거의 맨 안쪽까지(눈에 가깝게) 넣어서 1차로 집어주었습니다. 뷰러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분이라면, 살을 집지 않도록 조심해서 사용해주세요.



한 번 집은 후의 속눈썹 모습이에요! 조금 컬링이 되었죠? 


간혹가다, 가위모양의 싸구려 뷰러를 썼을 때에는, 바퀴벌레 다리마냥 직각으로 집히는 뷰러도 있었는데, 요 라네즈 뷰러는 별도의 힘조절 없이 쎄게 집어도 예쁘게 컬링이 되는 것같아요.


2차로 한번 더 집어주겠습니다. 이번에는 속눈썹의 중간부분 쯤을 집어주었어요. 최대한 자연스럽게 컬링하기 위해 구간을 나워서 집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라네즈 아이래시컬러16

사용 전과후 비교

어떤가요? 확실히 컬이 자연스럽고 예쁘게 올라갔죠? 라네즈 뷰러 추천할 만 하네요! 이렇게 뷰러로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만들어 놓은 다음, 마스카라로 고정을 시켜주시면 더욱 풍성하고 예쁜 속눈썹이 완성 된답니다.



저는 눈이 크고 쌍커플이 짙고 속눈썹이 길기 때문에, 블랙 마스카라를 진하게 할 경우 촌스러운 메이크업이 되는 눈이에요.




따라서 제가 하는 아이메이크업 방법은 뷰러를 최대한 자연스럽게 집어준 다음, 투명마스카라로 컬링된 속눈썹을 고정시켜주는 것에서 그친답니다. 


지금은 뷰러로 올린 컬링만 보여드렸지만, 다음에는 제가 쓰는 투명마스카라 제품도 소개시켜 드려야 겠네요 : )



라네즈 뷰러추천 드리는 이유가 사진에 잘 담겨져 나온 것 같아요 : ) 자연스러우면서 강력한 컬링을 찾으신다면, 튼튼하고 견고한 제품의 뷰러를 원하신다면 라네즈 뷰러추천 드립니다.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