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저렴하고 깔끔한 한샘 플래그샵 욕실 소품 추천

반응형



 요즘은 이나, 리바트, 등의 가구몰에서 가구만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용품까지 모아서 판매하는 멀티 플래그으로 진화하였더라구요. 주방용품에서부터, 침구, 욕실, 등 생활용품이 없는게 없을 정도로 구경거리가 쏠쏠 하답니다.


 '한샘 플래그샵'에서 저렴하게 구매해 온 욕실 용품 두 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베이지톤의 욕실이나, 화이트톤의 욕실과도 잘 어울리는 뱀부 디스펜서뱀부 칫솔꽂이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였습니다. : )











뱀부 디스펜서 & 뱀부 칫솔꽂이

한샘 욕실


한샘 플래그샵에 갔다가 구경거리가 너무나 많아서 한참을 둘러보고, 골라온 것 중에 하나는 욕실 정리에 매우 용이할 것 같은 디스펜서와 칫솔 꽂이 입니다. 


가격이 2000원인가 3000원 대 였던걸로 기억해요. 저렴해서 고민없이 구매하였고, 집이 화이트 우드 톤이라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 ) 깔끔하죠?






나무 부분 말고는 모두 플라스틱이라서 엄청 가볍고 깨질 위험도 없답니다. 집의 톤과 잘어울려서 포장을 벗겨 놓으니 더욱 예뻐 보이네요 : )





한샘 뱀부 칫솔꽂이

4구 화이트우드


넘나 가볍고 예쁜 한샘 칫솔꽂이! 4구라서 아직 신혼인 우리 가족은 칫솔두개에 면도기를 꼽고 쓰고 있답니다. 구멍이 넓어서 뺏다 꺼냈다 하기에 불편함은 없답니다. 


단지, 단점이 있다면 물기가 많은 화장실에 건조되지 않은 채 오래 놔두니 구멍 쪽 나무재질에 곰팡이가 생기더라구요. ㅜㅜ 구멍 쪽에는 코팅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서 잘 닦이지도 않더라는..




칫솔통 내부는 자주 씻어주면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큰 오염문제는 없지만, 문제는 구멍이 뽕뽕 뚫힌 나무 재질 관리네요. 귀찮은데 매일 이걸 따로 빼서 말리기도 싫답니다^_^


그래서 결국 어떻게 했냐구요.?




두달 잘 쓰고 나무 뚜껑은 버렸답니다. 아직 살림 초보라 그런지, 구멍 속 나무 재질 사이사이에 껴버린 곰팡이는 아무리 닦아도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곰팡이를 극혐하는 저는 그냥 쓰레기통으로 던져버렸죠..



그래도 잠시나마 저렴한 가격으로 욕실을 예쁘게 해주었으니 사진 남겨볼게요. : )





다이소에서 구매하였던 대리석 칫솔꽂이는 바이바이하고 더욱 깔끔해졌죠? 제가 관리만 잘했으면 더 오래 쓸 수 있었을 것 같네요.ㅎㅎ 지금은 흰색 병만 남아있답니다. 






한샘 뱀부 디스펜서

한샘 플래그샵

두 번째 제품은 욕실 디스펜서 인데요. 이 제품도 한샘 플래그샵에서 2000-3000원 대에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위의 칫솔꽂이와 완전 세트죠?


욕실에서 사용해도 되지만, 저는 주방세제를 넣고 사용하고 싶어서 구매하였어요. 



주방도 화이트우드톤이라 깔맞춤에 꽂혀버린 저였죠 : ) 뱀부 칫솔꽂이와는 달리, 디스펜서를 주방에 놓고 사용하니 우드부분에 전혀 곰팡이가 끼지 않네요.





역시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 마음에 쏙 들었어요. 사용한 지 두 달이나 지났지만 우드 변질이나 화이트 변색도 없이 잘 쓰고 있답니다. : )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라니, 가성비 최고죠? 







한샘 플래그샵 솔직후기

& 제품 솔직 후기



한샘 플래그샵에 가면 지갑에서 돈이 술술 나갈 것 같아요. 예쁘고 깔끔하고 내구성이 꽤 좋은 제품들도 많고, 일상에 필요한 생활용품들이 왠만한 것들은 다 있기 때문에 한꺼번에 둘러보기 편리하답니다.  하지만, 과소비는 금물 : )




또, 한샘 플래그샵에서 구매한 제품 중 뱀부 칫솔꽂이는 욕실 곰팡이가 감당이 안되신다면 비추천 드립니다. 뱀부 디스펜서는 드려요 : ) 가볍고, 저렴하고, 깔끔합니다.


그럼 이만 한샘 플래그샵에서 가성비 구매한 한샘 욕실 제품 리뷰를 마칠게요. 합리적인 구매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