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

유혜주쿠션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 후기 솔직리뷰

반응형





얼짱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주'님을 아시나요? 

아름다우신 피부와 외모로 저도 인스타그램 팔로잉를 하고 있는 분이랍니다! 


얼마 전, 유혜주님이 결혼 준비하는 사진들이 인스타그램 피드에 많이 올라 왔었는데요, 그 중에 제 눈에 딱 띄던 피드! 바로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이었습니다. 관리하기 바쁜 예비신부들을 위한 쿠션!


6종의 펩타이드가 들어가서 쿠션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스킨케어가 된다는 쿠션! 아니 이건 꼭 신부가 아니라도 너무나 끌릴만한 쿠션아닌가요? 그래서 제가! 직접 내돈 주고 사보았습니다! 지금부터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의 리얼 후기와 솔직 정보를 드리도록 할게요!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 구매 전 체크리스트!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Check List>


□ 높은 커버력과 매끈한 피부결 표현을 원하시는 분

□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원하시는 분

□ 요즘 들어 칙칙함이 고민인 피부

□ 홍조, 예민으로 진정이 필요한 부분






신부쿠션 가격과 구성

본품+설명서+에스테틱 위생퍼프 무려 3개

가격 48000원


저는 유혜주님이 공구할 때 구매해서 '본품1개+리필1개+위생퍼프총5개=58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또 공구가 뜨길 기다리고 있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가격도, 백화점 메이커 쿠션에 비하면 효능은 훨씬 좋은데 저렴한 편이랍니다.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 성분

SPF50+ / PA+++

- 6가지의 펩타이드

1) 아세틸 테트라 펩타이드11(탄력)

2) 아세틸헥사 펩타이드8(탱탱)

3) 팔미토일트리 펩타이드1(촘촘)

4) 팔미토일트리 펩타이드5(건강)

5) 트리타이드 펩타이드10(쫀쫀)

6) 카퍼트리 펩타이드1(튼튼)


- 레시틴

: 노화 예방과 항산화 기능이 풍부하여 노화를 예방하는 성분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 솔직리뷰

내돈내산 리얼후기!




상자부터 본품, 속까지 신부쿠션이라는 이름과 어울리게 순백의 화이트 색상이에요! 너무 깔끔 그 자체여서 맘에 드네요ㅎㅎ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의 색상'21호(밝은색상) 22호(건강한색상) 두가지 입니다.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하고 싶으시다면 21호를 선택! 피부가 조금 어둡거나 창백하다 싶으면 22호를 선택하시면 좋을거에요 : ) 단, 쿨톤인 분들은 21호를 선택해주세요. 22호는 옐로우톤이 많이 들어가서 오히려 더 어두워보일수 있다고 하네요.





스킨케어&탄력&커버&발림성 테스트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은 스펀지가 있는 리퀴드 타입 쿠션으로, 살짝만 찍어도 많이 묻어나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서 사용해 주세요 : ) 당장 손등 테스트부터 해보겠습니다.




저 밀착력과 윤광 보이시나요? 일단 손등 테스트를 했을 때, 바로 반들반들 광이 나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당장 얼굴에 쳐발쳐발 해보고 싶었답니다! 왠지 커버력도 잡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우와..! 진짜 말그대로 쳐발쳐발 하자마자 감탄사가 나왔어요. 저 쫀쫀함과 커버력 보이시나요? 한 번 꾸욱 눌러서 바른 상태입니다. 원래 여드름 자국이 조금 있고, 홍조가 심한 피부라서 이 쿠션을 선택한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은 커버했을 때, 잡티 커버 뿐만 아니라 피부가 편안하게 숨 쉴 수 있도록 해주는 에스테틱 효과까지 있기 때문이랍니다.




신부쿠션 콧망울 모공 커버력(혐주의)

원래 마치 모공이 없었던것 처럼 속임수네요 완전ㅋㅋ 커버력이 정말 좋지만 윤광이 촤르르 나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두꺼운 느낌이 나지 않고, 시간이 지나도 밀리지 않는답니다.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 내돈내산 사용후기 

: 후기요약


저, 정착했어요. 쿠션 유목민이였거든요. 이제 정말 오랫동안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만 쓸 것 같아요. 그리고 메이크업 할 때에도 놀랐지만 더 놀란 점은 세안할 때 였어요. 세안하는데 손에 닿는 피부 느낌이 너무 보들보들한거 있죠! 


정말 내가 홀려서 산 문구 '6종류의 펩타이드 성분'이 진짜구나..! 싶었어요. 쿠션쓰고 반해서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 말고도, 다른 제품도 여럿 또 사게 되었는데, 다음번에는 트로이아르케 오일컷 클렌징악센리커버리 크림 솔직후기도 들려드릴게요 : ) 







sitemap.xml




반응형